top menu messageing vms vizada terminal supply activation
 
 
Home > TERMINAL SUPPLY > 터미널소개
 

저희 아리온통신㈜에서는 세계적인 해상위성통신 전문업체의 장비를 직접 수입하여 고객에게 납품하며, 전문 장비설치업체를 통해 설치 및 테스트까지 완료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TERMINAL SUPPLY
 


FleetBroadband 위성터미널


FleetBroadband 통신서비스는 인마새트사의 최신 4세대 위성을 사용합니다. FleetBroadband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는 단말기는 두 종류의 제품이 출시 되었으며, 최적의 해상용 광대역 데이터 접속을 지원하기 위하여 지름이 28cm에서 68cm 규격의 Stablized 무지향성 안테나를 사용합니다.
 


FLEET 77


중, 대형급 선박을 위한 가장 진보된 해상위성통신 장비로, 최근에는 128kbps의 고속데이타 전송이 가능하게 되었으며, 128kbps 데이터전송만 Spot beam을 사용하고 나머지 서비스는 Global beam을 사용한다.
 


FLEET 55


중형급의 선박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통신위성장비로 4.8kbps의 음성전화만 Global beam을 사용하고 나머지 Fax 및 ISDN, MPDS 데이터 서비스는 Spot Beam을 사용한다.
 


FLEET 33


소형급 선박을 위한 위성통신장비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비해 향상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4.8kbps의 음성전화는 Global beam을 사용하여 기존의 미니엠에 비해 보다 확장된 서비스 범위를 제공하며, 데이터 서비스는 사용자의 사용환경에 따라 회선교환방식 또는 MPDS방식 중에서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MINI-M


전통적인 위성통신장비에 비해 작고, 저렴하면서도 각종 서비스를 모두 지원하여 선박시장에 한때 큰 인기를 끌었던 위성통신장비이다. 지원하는 서비스 모두 Spot beam을 사용한다.